Not known Facts About 롤강의

Wiki Article

✩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,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.

뭐 물론 대리를 맡긴게 당당한 일은 아니지만, 골드~플레 구간에서 맡기는거는

네. 가능합니다. 기사님 성격이나 플레이 스타일, 챔프폭 모두 기사님마다 제각각이기 때문에.

롤 대리 서비스의 경우 티어가 높은 지인에게 계정을 빌려주는 것과 유사하며, 몇 가지 간단한 주의사항만 지켜 주실 경우 정지걱정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.

롤 듀오 전문 롤스타팀 입니다. 롤스타팀의 롤듀오 서비스는 게임산업 진흥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.

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말고도 단골 고객님들에게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할인 쿠폰이랑 추가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나마 더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만족하며 이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.

롤스타팀은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>> Posting profanity and inappropriate commercials on bulletin boards within the application is strictly prohibited

인벤 모바일 앱 :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: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

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.

✩ 승리 보장제 대리랭크는 패한만큼 승리로 보상 해드리는 서비스 롤듀오 입니다.

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시거나, 롤대리 잘 안맞다고 생각하실 경우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다시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.

그러나 내 아이디와 비번을 무작정 남에게 맡기는 일을 걱정하시는 롤대리 분들이 대단히 많을 듯 합니다.

✩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